탑트레이서(Toptracer)는 수 많은 전문가들과 프로 선수들이 그 정확도를 인정한 골프볼 탄도 추적 분석 시스템으로 150개가 넘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 이벤트에 사용되었으며, 타이거 우즈에서 미쉘 위에 이르기까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선수들의 샷을 추적, 분석해 왔습니다. 탑트레이서(Toptracer)는 4개의 메이저 챔피언십, PGA, LPGA, 라이더컵, Re/Max 월드 롱드라이브 챔피언십 등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탑트레이서(Toptracer)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연간 100회 이상의 프로 경기에서 볼의 궤적을 추적하여 중계화면에 3차원 궤적을 실시간으로 보여줌으로써 현대 골프 중계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탑트레이서 레인지(ToptracerRange)는 골프 중계에 사용되는 탑트레이서(Toptracer)의 초정밀 탄도 추적 분석 시스템을 드라이빙레인지(골프연습장)에서 일반 대중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도입한 시스템으로써, 기존의 클래식한 골프연습장을 혁신적인 최첨단 지능형 골프연습장으로 업그레이드해 드립니다.
- 연습장의 망에 맞고 떨어지는 샷도 탑트레이서 레인지에서는 궤적을 연장하여 보여주기 때문에 비거리가 짧은 대부분의 국내 골프연습장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 막연하게 멀리 치는 것이 아니라 연습장 페어웨이에 설치된 목표물을 향해서 샷을 하여 연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4층에서 내리막 티샷 및 내리막 세컨샷 연습이 가능합니다.)
- 기존의 샷 분석 장비(실내스크린 및 실외타석스크린 등)들은 공과 클럽을 인식하여 컴퓨터가 가상으로 만들어내는 궤적입니다. 하지만, 탑트레이서 레인지는 연습장 페어웨이를 날아가는 볼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바람의 영향으로 휘어지는 궤적도 있는 그대로 보여주기 때문에 진정한 실전연습이 가능합니다.
- 탑트레이서 레인지는 프로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겼던 기술을 대중 골퍼들에게 제공하는 궁극의 골프 연습 도구입니다.
- 모든 골퍼들에게 매력적이고 데이터 중심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연습장에서 더이상 고뇌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심각하고 재미없는 골프 연습을 본인 스스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 단순 연습에서 흥미위주의 주도적 연습으로 골프연습의 패러다임을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연습장의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 타 연습장과의 차별화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의 이탈을 막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실전 연습을 위해 실내연습장과 스크린골프로 이동한 고객을 되찾아올 수 있습니다.
- 정해진 시간에 각 타석에서 정확한 샷 결과를 기반으로 한 니어리스트/롱기스트 등의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여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자연스럽게 골프연습장 이용금액 인상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각 타석 인터넷케이블 설치 외 초기 설치비 필요 없음
- 골프연습장 전체 휴장 필요 없이 층별로 설치 가능
- 20타석 기준 1개층 설치기간 약 2일 소요
- 최상층 또는 옥상층에 카메라 센서 설치
- 카메라 센서 및 서버 세팅 1일 소요
- 사후서비스는 대부분 원격접속으로 처리
실시간 볼추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게임 모드 제공
1. Warm Up (몸풀기) 모드 (1인)
2. My Practice (나의 연습기록) 모드 (1인)
3. Virtual Golf (가상 라운딩) 모드 (1~4인)
4. Closet to Pin (니어핀) 모드 (1~4인)
5. Long Drive (롱드라이브) 모드 (1~4인)
6. Points Game (포인트 게임) 모드 (1~4인)
7. Approach Challenge (어프로치 챌린지) 모드 (1~4인)
8. Driving Challenge (드라이빙 챌린지) 모드 (1~4인)
9. Go Fish (해양동물 맞추기 게임) 모드 (1~4인)
1. Warm Up (몸풀기) 모드
- 거리(비거리 및 총거리), 볼의 속도, 발사각 및 높이, 측면 편차, 지면 도달 시 입사각, 비행 시간과 같은 각종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스윙기술을 보다 과학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 줍니다.
- Trackman이나 Flight Scope 등의 장비가 있어야 확인 가능했던 정밀한 샷 분석 데이터를 각 타석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My Practice (나의 연습기록) 모드
- 고객이 이 시스템을 이용한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각 개인별 데이터를 축적함으로써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각 클럽별 샷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 휴대폰 앱(어플)을 통해서 1년 동안의 클럽별 비거리 등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줍니다.
3. Virtual Golf (가상 라운딩) 모드
- 망과 타겟 밖에 없는 기존의 골프연습장에서는 실전과 같은 다양한 조건에 대비한 연습이 거의 어렵습니다.
- 고객이 각종 실전과 같은 조건 하에 흥미롭게 연습에 임할 수 있도록 가상의 세계 유명 골프장(페블비치 등)에서 가상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 Virtual Golf (가상 라운딩) 모드는 4인까지 함께 플레이 가능합니다.
4. Closet to Pin (니어핀) 모드
- 그린 위의 핀을 공략하는 니어핀 게임 모드는 고객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그린 공략 기술을 연마하는데 도움을 주며, 친구들과의 경쟁을 통하여 누가 가장 정확한 스윙을 하는지 겨뤄볼 수 있습니다.
- 연습장 페어웨이의 실제 목표물을 정하여 전 타석에서 동시에 니어핀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 Closet to Pin (니어핀) 모드는 4인까지 함께 플레이 가능합니다.
5. Long Drive (롱드라이브) 모드
- 고객 본인이 드라이버샷을 얼마나 멀리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의 경쟁을 통하여 누가 가장 멀리 볼을 보낼 수 있는지 겨뤄볼 수도 있습니다.
- 연습장의 전 타석에서 동시에 롱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Long Drive (롱드라이브) 모드는 4인까지 함께 플레이 가능합니다.
6. Points Game (포인트 게임) 모드
- 포인트 게임 모드를 통해 고도의 집중력으로 목표물을 정확하게 겨냥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또는 인터넷을 통해 다른 고객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습니다.
- 화면 상의 가상의 목표가 아닌 실제 페어웨이에 설치된 목표물을 목표로 하여 포인트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Points Game (포인트 게임) 모드는 4인까지 함께 플레이 가능합니다.
7. Approach Challenge (어프로치 챌린지) 모드
- 어프로치샷(50~150m)의 정확도를 겨루는 게임으로 9개의 홀에서 홀컵에 근접한 정도에 따라 점수가 산정되고 이 결과를 종합하여 등수가 결정됩니다.
- 토너먼트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본인의 각 연습장에서의 등수 및 전세계 등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습장 자체적으로 상품을 걸고 자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Driving Challenge (드라이빙 챌린지) 모드
- 가상의 필드를 배경으로 거리와 정확도를 함께 겨루는 게임으로 9개의 홀에서 홀컵에 근접한 정도에 따라 점수가 산정되고 이 결과를 종합하여 등수가 결정됩니다.
- 토너먼트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본인의 각 연습장에서의 등수 및 전세계 등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습장 자체적으로 상품을 걸고 자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9. Go Fish (해양동물 맞추기 게임) 모드
- 아동들을 위해 추가된 게임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바다 속 24종의 해양동물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Copyright © 2021 EagleTry Technology (Beijing) Co., Ltd.